격려사

격려사

expo03.jpg
한국옥외광고협회중앙회 회장최 영 균
존경하는 부산옥외광고협회 회원여러분!
그리고 옥외광고인 가족여러분! 반갑습니다! 중앙회장 최영균입니다!


폭염이 기승을 부리던 무더운 여름 지나고, 어느덧 첫 서리가 내린다는 가을의 마지막 절기인 상강이 다가왔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낮아 쌀쌀한 것이 건강관리에 더욱 유념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먼저 세계도시 부산의 아름다운 도시경관 조성과 옥외광고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2021 부산 사인 엑스포』가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로나19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번 대상전 개최를 위해 애써 주신 김진관 회장님과 회원여러분 그리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물심양면 협조해 주신 박형준 부산시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수상의 영광을 누리신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드리며, 비록 수상은 하지 못했지만 정성들여 작품을 출품해 주신 출품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회원여러분! 그리고 옥외광고인 여러분!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하는 『부산 사인 엑스포』는 옥외광고물에 대한 매력을 재발견하고 많은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써 우리사회의 옥외광고 문화를 한층 높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공모전들을 통해 올바른 옥외광고 산업의 발전과 광고문화 선진화에 기여하고, 더 나아가 옥외광고물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역할이 되어 도시미관을 책임지는 동시에 도시의 품격을 한 단계 높이는 결과로 이어져 품격 있고 행복한 도시 부산광역시를 만들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작품을 제작하고 출품하여 수상하신 여러분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옥외광고 기술을 널리 보급하고 배우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마지막까지 함께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작품을 제작하고 출품하여 수상하신 여러분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오는 11월 4일 ~ 6일 까지 옥외광고물 수상작품들과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KOSIGN 2021」전시회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